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{$banner} {$banner}

닫기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REVIEW

사세요

연**** (ip:) 2021-10-05 추천 : 추천하기 조회 : 3069 5점





# 먼저 상단에서 후기 남겨주실 상품 선택 부탁드립니다!


# 담백하고 솔직한 후기 부탁드려요 :)


# 가발 스타일링 활용팁, Before/After 사진이 함께 있으면 더 좋아요 :0


:  다양한 염색 후에 머리가 너무 많이 상해서 결국 흑발했는데 전체적으로 많이 상하고 다 뜯기고 해서 결국 제가 손 좀 봤는데 사진 처럼 예,, 망했습니다 망하고 붙임 머리를 해야하나 생각하다가 직장인분들과 평소 깔끔한 스타일을 많이해야 하는 분들은 머리 묶으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너무 긴 머리스타일을 하루종일 하기에는 부담스러워서 고민 끝에 가발나라에서 반가발 괜찮네 하고 샀습니다 ㅠㅠ 제 첫 반가발은 가발나라 마린펌 내츄럴브라운이였어요 티도 안나고 넘 맘에 들었는데 염색 후에 가발을 염색하기에는 좀 그래서 바로 하나 더 시켰어요 고민 없이 살 만큼 맘에 들었어요 사진 보시면 정수리에 티 하나도 안나죠? 흑발을 완전 진하게 해서 머리는 다크블랙 색상 정도의 어두움인데 내츄럴 블랙을 사서 처음에 후회를했는데 배송이 정말 빨리 출발을 해서 그냥 끼자 하고 받았는데 오 티하나도 안나고 잘 끼고 있어요 한 3주 열심히 끼고 후기 작성중인데 생머리라서 덜 엉키지만 마린펌과 비교하였을때 머리가 잘 빠지더라구요 그 점 빼고는 정말 좋았습니다 가발 고민 하시는 분이시라면 당장 사셔도 좋습니다 기분전환겸 친구들에게도 가발나라 가발 소개시켜주고있습니다 제 가발 붙여주기도 하구요 ㅠ ㅠ 한가지 주의할점은 오픈반가발에 달려있는 스트링?줄 끊지 마세요 저는 마린펌때 끊었다가 고정력이 약해지고 정수리의끝 부분이 벌려지면서 가발이 티가 한번씩 나더라구요 지금은 끈 끊지않고 정수리에서 잘 숨겨서 잘 사용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싼 가격에 정말 훌륭한 퀄리티입니다.
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  • 가발나라 2021-10-0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이쁜 사진 정말 감사드려요
    부족한 부분은 더욱 완벽하게 보완하여 더 만족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행복한 하루 되세요^^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12719 여성 오픈반가발
롱 스트레이트
티가안난다고 칭찬받앗어요 ~! 스냅사진찍으려고삿는데 너무좋아요! HIT파일첨부 네**** 2023-09-06 805
312014 여성 오픈반가발
롱 스트레이트
만족 HIT 네**** 2023-08-07 228
311792 여성 오픈반가발
롱 스트레이트
만족 HIT 네**** 2023-07-30 198
310486 여성 오픈반가발
롱 스트레이트
만족 HIT 네**** 2023-06-02 262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메뉴 토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