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{$banner} {$banner}

닫기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REVIEW

여름컬러 (카키브라운+아이스블론드)

가발나라 (ip:) 2022-07-22 추천 : 추천하기 조회 : 821 5점


(블로그에 작성해주신 고객님의 리뷰입니다)


요즘들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줘볼까~ 라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됐었는데

가발나라에서 퀄리티 있는 통가발을 판매하고 있다는 후기를 접하고서는 저도 도전하게 되었어요. 

제가 착용한 통가발은 가발나라의 레이어드허쉬컷 카키브라운+아이스블론드 색상인데요. 

이런 밝은 색을 도전하기에는 여러모로 용기도 안나고~ 머리결도 너무 상할 것 같았는데 잘 됐다 싶었죠.

카키브라운 색상이면서도 아이스블론드 색상이 석여 있어서 좀 더 밝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듯. 브릿지를 넣은 듯한 느낌이랄까요. 

너무 튀지 않게 헤어에 입체감을 살려줄 수 있는 그런 느낌으로요 ^^


가발나라에 다양한 통가발이 있지만 제가 선택한 레이어드허쉬컷 통가발은 

기존 머리에서 많은 변화를 줄 수 있어서 변화가 극적인 것이 참 좋았어요. 정말 변화를 주고 싶은 그런 날 있죠? 

그때 착용해주면 딱 일 것 같은 통가발! 이러다가 하나 둘 통가발 컬렉터가 되어서 그날 그날 하고싶은 헤어스타일로 바꾸어서 외출하곤 하겠어요 ㅋㅋ

저는 모발이 가늘고 얇아서 염색을 잘 안하거든요. 염색이나 탈색을 하면 정말... 그렇게 모발이 상할 수 가 없어요 ㅠㅠ 

그래서 이런 극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통가발을 착용하는 것이 정말 재밌고 좋답니다. 

가발을 바꿔 착용할 때마다 바뀌는 새로운 내 모습! 어색하지만 즐겁고 재밌어요.


기존에 모발의 숱이 많거나 머리 길이가 길어서 가발망이 가득 찰 것 같은 분들이라면 

사이즈를 잰 것 보다 여유 있는 크기로 통가발을 주문하시는 것이 팁이라면 팁! 

저는 가슴선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머리라서 통가발 사이즈를 m으로 주문한거랍니다~ 

이렇게 주문하니까 가발망이 원래 머리카락으로 가득 차도 통가발을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없더라구요. 

사이즈가 너무 넉넉하신 분들은 똑딱핀 등을 사용해서 가발을 더 고정하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!

그리고 가발 안쪽을 살펴보면 상표옆쪽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기 때문에 둘레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~! 

앞머리 부분을 이미에 대고 손으로 고정하고 뒷쪽을 쑤욱 덮어서 씌어주듯이 착용하면 손 쉽게 착용할 수 있더군요

착용하고나서는 좌우대칭도 살펴바주고~ 앞으로도 조절해주고~ 쓱쓱 정리하면 완벽!! 착용!! 


여름철에 너무너무 잘 어울릴 것 가은 밝고 통통튀는 색상! 

카키브라운과 아이스블론드의 환상적인 조화! 너무 예쁘지 않나요? 

특히 쿨톤~ 피부가 하야신 분들께 너무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색상이에요.  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 KakaoTalk_Photo_2022-07-22-11-26-02 001.jpeg , KakaoTalk_Photo_2022-07-22-11-26-03 002.jpe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12610 여성 통가발
롱 레이어드 허쉬컷
요번 세일을 노려서 구매했어요 잘 쓸게요 HIT파일첨부 네**** 2023-09-01 162
302093 여성 통가발
롱 레이어드 허쉬컷
만족 HIT 네**** 2022-08-21 369
301646 여성 통가발
롱 레이어드 허쉬컷
정수리 부분 자연스러워요 HIT파일첨부 가발나라 2022-08-07 1013
301500 여성 통가발
롱 레이어드 허쉬컷
이미지변신 성공 HIT파일첨부 가발나라 2022-08-02 916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메뉴 토글